“모바일 웹으로도 소셜커머스 ‘위메프’ 즐기세요”
상태바
“모바일 웹으로도 소셜커머스 ‘위메프’ 즐기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6.2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모바일 환경 최적화한 모바일 웹사이트 오픈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대표 박은상·허민 www.wemakeprice.com)는 위메프 모바일 웹(wemake.kr 또는 m.wemakeprice.com)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최근 스마트폰의 모바일 브라우저를 통해 위메프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사용자의 편의를 높이고자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모바일 웹을 구축했다. 위메프 모바일 웹은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웹사이트 접속만으로 모든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이용 가능하며 현재 위치 정보를 활용해 나의 위치와 가까운 지역 상품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위메프에서 판매하고 있는 딜의 정확한 정보를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바일 웹 상에서 각 카테고리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메뉴가 구현돼 페이지 이동을 최소화 하는 등 고객의 편의 성을 고려했다.

박유진 위메프 마케팅 실장은 “위메프 모바일 웹은 앱과 함께 지난해 4월부터 기획해 왔으나 앱 개발과 업데이트에 집중하면서 모바일 웹 출시가 늦어졌다”며 “향후 모바일 웹 상에서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모바일 웹 이용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늘려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위메프 모바일은 iOS와 안드로이드용 앱이 개발돼 있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약 270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