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마이월렛 써보고 오션월드 가자”
상태바
“올레마이월렛 써보고 오션월드 가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6.2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올레마이월렛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오션월드 자유이용권 제공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멤버십, 쿠폰, 신용카드를 스마트폰 어플에 담아 간편하게 보관해 사용할 수 있는 전자지갑인 ‘올레마이월렛’의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올레 마이월렛 오션월드 무제한 페스티발’ 이벤트를 7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달 18일부터 7월 4일까지 마이월렛을 다운받아 신규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7월 5일에 이용이 가능한 오션월드 자유이용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올레마켓이나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마이월렛 앱을 다운 받아 설치한 다음, ‘쿠폰’ 메뉴에서 오션월드 입장권을 받고 ‘마이 쿠폰’에 저장하면 된다.

이 쿠폰을 가지고 7월 5일 오션월드를 방문하면 올레마이월렛 인증 부스에서 확인 후 입장 가능하며, KT 고객뿐 아니라 타사 고객도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올레닷컴(www.olleh.com) 내 마이월렛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SNS 댓글로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영화예매권(1인 2매)도 제공한다.

이황균 KT 금융사업마케팅담당 상무는 “올레마이웰렛은 다양한 제휴 멤버십, 쿠폰, 신용카드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화된 통신금융 융합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향후 편리하고 안전한 간편결제 솔루션도 도입해 고객들이 경제적이고 편리한 스마트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