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미디어, 최저가 앱 가격비교 앱 출시
상태바
다날미디어, 최저가 앱 가격비교 앱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2.06.1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날미디어(대표 윤광준)는 여러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마켓들의 정보를 종합, 비교 분석, 최저가 어플을 검색해주는 스마트폰용 가격 비교 애플리케이션 ‘모아앱(MoaApp)’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아앱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모아앱은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 삼성앱스 등 5개 안드로이드 마켓에 있는 동일 애플리케이션의 가격과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추후 순차적으로 다른 마켓도 추가 할 예정이다. 해당 애플리케이션 정보 아래 모든 마켓에서의 금액을 일렬 제시해 직관적으로 가격 비교가 가능하며, 터치 한번으로 원하는 마켓으로 바로 이동해 구매할 수 있다.

모아앱은 현재 게임, 엔터테인먼트, 생활/문화, 교육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다날미디어는 이미지 중심의 리뷰 및 고화질의 애플리케이션 플레이 동영상 콘텐츠를 매 주 1000여개씩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 마켓 정보를 합산한 순위정보를 제공하며, 푸시 알림 서비스를 통해 가격 할인, 변동사항, 업데이트 등의 정보도 제공할 계획이다.

장제호 다날미디어 본부장은 “같은 애플리케이션이라도 마켓에 따라 가격 차이가 발생해 각각의 마켓을 검색해 봐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 소비자의 합리적이고 편리한 구매를 위해 모아앱 개발을 시작했다”며 “IOS 버전도 올해 7월 중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날미디어는 모아앱 안드로이드버전 출시를 기념해 어플을 설치한 유저를 대상으로 4주간 영화예매권, 던킨도너츠 커피&도너츠,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문화상품권 등의 기프티콘을 총 2천 여 명에게 제공하는 대규모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