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존, 개인용 무료백신 ‘터보백신 라이트’ 출시
상태바
에브리존, 개인용 무료백신 ‘터보백신 라이트’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2.06.1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브리존(대표 홍승균)은 개인용 무료백신 ‘터보백신 라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터보백신 라이트’는 자체 개발한 국내용 터보 엔진과 해외 엔진을 결합,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검출 능력을 높이고, 강력한 최적화 기능을 통해 PC에 있는 불필요한 정보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터보백신 프리의 후속 버전으로 개발된 터보백신 라이트는 다양한 기능을 배제하고, 백신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적이다. 이를 통해 기본 메뉴를 심플하게 구성,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터보백신 라이트의 베타 테스트의 정식 다운로드는 6월11일부터 터보백신 홈페이지(www.turbovaccine.com)을 통해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다. 6월까지 베타 테스트를 거쳐 7월 중 공식 출시될 예정. 에브리존은 베타 테스트를 참여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베타 테스트 이벤트’와 ‘페이스북 ‘좋아요(Like)’ 이벤트’ 등의 고객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홍승균 에브리존의 사장은 “2012년에 선보이는 터보백신 Lite는 250만 터보백신 이용자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새롭게 출시한 무료백신 제품으로, 백신의 기본 기능에 충실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개인 사용자는 제한 없이 터보백신 라이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기업·공공기관, 교육기관, PC방 및 기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사업장에서는 별도의 기업용 제품을 라이선스를 구매한 후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