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륭이앤이, CJ헬로비전과 제휴로 스마트폰 사업 개시
상태바
기륭이앤이, CJ헬로비전과 제휴로 스마트폰 사업 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6.0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만 기독교인 집중 공략 … 성경 어플·기독교용 콘텐츠 등 내장

기륭이앤이(대표 최동열)가 CJ헬로비전(대표 변동식)과 계약을 체결하고 스마트폰 사업에 진출한다.

기륭이앤이가 추진하는 스마트폰 사업은 일반인뿐 아니라 1000만명에 육박하는 기독교인을 대상으로 성경40종, 사전 10종, 주석9종, 강해8종, 목회보조자료 12종, 교육자료 10종, 찬송 음원 및 악보 등 2000만원을 호가하는 바이블 어플과 기독교용 콘텐츠, 고급데이터 등이 내장된 스마트폰 사업으로 삼성 갤럭시 탭, 노트를 비롯한 갤럭시 시리즈와 신제품에 우선탑재해 공급할 예정이다.

특히 기존 통신사에 비해 저렴한 CJ 요금제에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바이블 어플과 콘텐츠 등이 추가로 구성돼 있어 구매자의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일반인은 물론 기독교인을 기본으로 신학대학을 비롯 기독교단체, 목회자, 교회, 교단 및 산하기관, NGO, 포털 등을 대상으로 영업을 전개할 예정으로, 제품 공개전부터 목회자를 비롯한 기독교 단체에서 콘텐츠와 요금제 등 구매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편 기륭이앤이와 사업을 전개하는 CJ헬로비전은 올해초 이동통신 재판매(MVNO) 서비스인 ‘헬로 모바일’을 시작으로 기존대비 50% 가량 저렴한 요금제를 출시해 가입자가 증가추세에 있다. 특히 CJ그룹의 CJ원카드, 뚜레쥬르, 방송,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어 경쟁력이 높다는 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