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닷컴, 주말마다 최신 휴대폰 특가 판매
상태바
KT 올레닷컴, 주말마다 최신 휴대폰 특가 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6.0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주말마다 최신 스마트폰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즐거운 올레 주말특가 세일’을 올레닷컴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월요일 오전 10시까지 이어지는 주말특가 세일에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3G 스마트폰 부터 최신 LTE폰에 이르기까지 고객 선호도 높은 스마트폰을 선별하여 매주 주말에만 특가로 판매한다.
 
6월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되는 6월 첫째 주 주말특가 세일에서는 세계적으로 2000만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스마트폰 ‘갤럭시S2’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와 협력으로 제작된 ‘프라다 3.0’이 대상이다.

가격이나 혜택 등 상세 정보는 올레샵 홈페이지의 기획전 코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웹페이지는 이벤트가 시작되는 금요일 오후 6시부터 오픈된다.

올레닷컴에서는 소비자가 정확한 정보를 통해 알뜰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특가 휴대폰에 대한 상세 정보 및 다양한 요금 할인 정보도 함께 제공하며 올레클럽 회원은 보유중인 올레클럽 별 포인트를 사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즐거운 올레 주말특가 세일’은 물량 소진시 조기 종료되며 주말 동안 접수된 신청서는 월요일 오전 발송되므로, 서울과 수도권 지역의 경우 빠르면 월요일에 배송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KT올레닷컴은 주말특가 세일이 없는 평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익일 10시까지 매일 선정된 1종의 휴대폰에 한해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