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테크, ‘테이크 핏’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KT테크, ‘테이크 핏’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5.2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중인 구형 핸드폰, 최신형 테이크 핏으로 교체

KT의 스마트폰 제조 자회사 KT테크는 신제품 ‘테이크 핏(KM-S330)’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GIVE & TAKE FiT‘ 이벤트를 준비했다.

‘GIVE & TAKE FiT‘은 사용중인 구형 핸드폰을 ‘테이크 핏’으로 바꿔주는 이벤트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사용중인 구형 핸드폰 사진을 사연과 함께 테이크의 브랜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smartTAKE)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매 주 2명에게 ‘테이크 핏’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5월 17일부터 6월 21일까지 5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매주 목요일 발표된다.

‘테이크 핏’은 ‘나에게 딱 맞는 FiT을 찾았다’라는 슬로건처럼 1.5GHz 듀얼코어 프로세서와 4.3인치 qHD 디스플레이, 1GB DDR2 램 등 스마트 라이프를 즐기기에 충분한 하드웨어 사양과 최적화된 안드로이드 4.0 ICS(아이스크림샌드위치) OS를 탑재해 사용자에게 맞춤 환경을 제공한다.

 KT테크 관계자는 “피쳐폰 유저에게 스마트폰 입문용으로도 과하지 않으며, 구형 스마트폰 사용자가 업그레이드를 하기에도 충분한 기능과 스펙을 가진 제품이다”며 “이런 제품의 컨셉을 전달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