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앤비소프트, 친환경 앱 ‘맙프린터’ 싱가포르 수출
상태바
이앤비소프트, 친환경 앱 ‘맙프린터’ 싱가포르 수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5.1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IS 2012 첫날 싱가포르 아이노우와 수출 계약 체결

이앤비소프트(대표 배효환 www.mobprinter.com)가 월드 IT 쇼 2012 개막 첫날 싱가포르 최대 IT그룹인 아이노우((iKnow)와 맙프린터(MOBPrinter) 애플리케이션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맙프린터는 국내 순수 기술로 개발한 특허 솔루션으로, PC에서 포털 및 웹페이지에서 찾은 정보나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한글 문서등을 종이에 인쇄하지 않고, 가장 간단한 방법(단축키 및 팝업창)으로 원하는 부분만 발췌해 모바일 기기에 인쇄하는 어플이다. 소설책 10권 분량을 단 1~3초만에 인쇄할 수 있고, 모바일 기기에 인쇄한 자료를 바로 이메일로 전송하거나 클라우드에 업로드해 백업할 수도 있다.

전문 지식과 리포트, 문서 등을 자주 출력하거나 전송하는 전문직은 물론 대학생 및 직장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아이노우는 이앤비소프트의 맙프린터 어플과 중간 관리자들이 하부 조직 관리 및 회원 관리를 중심으로, 자료 및 공지등을 바로 전달 할 수 있는 스마트 통지, 공지 시스템으로 싱가포르 학교 및 국가기관, 학원 등에 공급할 예정이다.

한편 이앤비소프트는 2010년, 2011년 월드 IT 쇼 참가 중소기업 중 최대 관람객을 유치해 성공 사례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고, 개막 첫날 수출계약을 체결하는 기록까지 달성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