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디, 스마트폰 발열해열제 ‘고니쿨패드’ 출시
상태바
제이앤디, 스마트폰 발열해열제 ‘고니쿨패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5.14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배터리 발열 4도 이상 감소시켜

IT유통 판매 전문기업 제이앤디(대표 김달현 www.lliche.com)는 스마트폰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주는 스마트폰 발열해열제 ‘고니쿨패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고니쿨패드’는 스마트폰의 발열이 심해 배터리 소모속도가 빨라지고 애플리케이션 실행속도는 느려지는 단점과 전자파 과다 방출 방지 및 스마트폰의 수명 연장의 필요성을 느낀 액정보호필름 전문업체 고니(대표 유희곤)가 개발한 상품이다.

신제품은 차가운 성질을 갖고 있는 흑연 원석의 입자를 가공해 시트 형태로 개발하고 열 전도율이 높은 니켈시트를 첨가해 흑연의 차가운 성질을 빠르게 전도해 주는 원리로 제작됐다.

스마트폰 배터리 발열을 4도 이상 감소시켜 줘 배터리 사용량을 절약해 주고, 스마트폰의 애플리케이션 실행 속도를 안정화해 주며 전자파 과다 방출과 스마트폰 배터리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준다. 사용 방법은 스마트폰 뒷면 케이스를 열고 배터리를 덮는 부문에 ‘고니 쿨패드’를 부착하면 된다.

자체 테스트 결과 ‘쿨패드’를 부착하지 않고 10분간 게임을 실행한 스마트폰의 온도는 35도 였지만 쿨패드를 부탁하고 10분간 게임을 실행했을 때에는 27도를 기록했다.

김달현 제이앤디 대표는 “스마트폰을 장시간 사용하다 보면 발열이 심해지고, 애플리케이션 실행 속도가 느려져 누구나 답답함을 경험했을 것”이라며 “스마트폰 발열해열제 ‘고니쿨패드’는 스마트폰 배터리 발열을 4도 이상 감소시켜 줘 스마트폰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