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LTE 스마트폰 ‘베가레이서2’, 이통 3사 출시
상태바
차세대 LTE 스마트폰 ‘베가레이서2’, 이통 3사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5.1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택, 차세대 LTE 스마트폰 시장 선점 ‘잰걸음’

팬택은 ‘LTE 원칩’ 프로세서, 최초 대화형 한국어 음성인식 동작 기능 등을 갖춘 LTE 스마트폰 ‘베가레이서2(Vega Racer 2)’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11일 출시했다. 출고가는 91만3000원이다.

박병엽 부회장은 지난 3일 신제품을 발표회에서 “사용자 측면에서 폰의 생명력을 더 연장시키라는 고객과 시장의 요구를 담은 제품이 바로 ‘베가레이서2’다”며 “빠르기, 첨단성, 디자인, 배터리 라이프 등 모든 면에서 최고의 제품”이라고 말했던 것처럼 스카이의 제품 철학이 담겨 있는 스마트폰이다.

‘베가레이서2’는 배터리 걱정 없이 현존 최고의 속도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LTE 스마트폰이다. ‘베가레이서2’는 2,02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을 뿐 아니라 국내 최초로 ‘LTE 원칩’ 스냅드래곤 S4 MSM8960을 탑재해 전력 효율을 높였다. 통화, 음악 감상 중 소모되는 전력을 줄이고, 동영상 재생 시에도 색에 따른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등 스카이의 첨단 절전기술을 통해 전력 효율 최적화를 이뤄냈다.

또한 한국어 음성을 통해 사진 촬영, 전화 걸기, 메시지 보내기, 인터넷 검색, SNS 업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가 쉽고 재미있게 ‘베가레이서2’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최기창 스카이 국내마케팅본부장은 “경쟁 제품들의 출시가 길게는 한 달 이상 늦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출시시기, 제품 성능에서 우위를 가진 ‘베가레이서2’가 시장을 선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팬택은 ‘베가레이서2’ 출시 기념 이벤트 ‘베가 컬쳐 프로젝트3 – 베가 패밀리 락 페스티벌’을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1박2일간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개최한다. 13일까지 스카이 홈페이지(www.isky.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000가족(3인 가족 기준 총 6000명)을 선발한다.

‘베가 패밀리 락 페스티벌’은 이승환을 비롯, 10cm, 쎄시봉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20여 팀의 12시간에 걸친 슈퍼콘서트이다. ‘베가레이서2’와 ‘락 음악’을 통해 가족간의 화합과 공감을 높이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