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스튜디오, 프리미엄 요가 앱 ‘비키니프로젝트’ 출시
상태바
핸드스튜디오, 프리미엄 요가 앱 ‘비키니프로젝트’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5.1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1일까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

핸드스튜디오(대표 안준희)는 여성들의 아름다운 몸매 만들기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요가 애플리케이션 ‘비키니프로젝트: 요가가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키니프로젝트: 요가가이드’는 삼성 스마트TV 앱스토어에서 글로벌 누적다운로드 3위를 기록한 인기 앱을 아이패드용으로 새롭게 구현한 것. 여성들의 비키니 몸매 만들기에 도움이 되는 상·하체 요가동작 100여 개로 구성돼 있다.

이 앱은 ▲초·중·고급 단계별 프로그램 ▲맞춤형 요가 프로그램 만들기 ▲운동기록 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비키니프로젝트: 요가가이드’를 사용하는 전세계 사용자들과 SNS 서비스인 트위터를 통해 운동기록 등을 공유할 수 있게 했다.

특히 ‘비키니프로젝트: 요가가이드’는 매년 대한민국 해수욕장이 폐장되는 8월말을 기준으로 여성들이 비키니를 입을 수 있는 기간이 100일뿐이라는 키 메시지와 함께 출시됐다.

안준희 핸드스튜디오 대표는 “삼성 앱스 TV를 통해 전세계에서 인기를 검증 받은 요가 앱을 더 많은 여성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패드용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전세계 모든 여성들이 ‘비키니프로젝트: 요가가이드’와 함께 올 여름 아름다움을 뽐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키니프로젝트: 요가가이드’는 앱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5월 31일까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