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북마켓에서 전자책 구매하고 뮤지컬 ‘시카고’ 보자”
상태바
“U+ 북마켓에서 전자책 구매하고 뮤지컬 ‘시카고’ 보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5.0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U+ 북마켓’ 애플리케이션에서 전자책을 구매하면 뮤지컬 ‘시카고’ 가족예매권과 영화예매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스마트폰으로 ‘U+ 북마켓’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U+ 북마켓’ 내 온라인 서점에서 책을 구매한 고객 중 최다 구매 고객 2명에게 뮤지컬 시카고 가족예매권을 제공하고, 전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 뮤지컬 시카고 가족예매권 및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U+ 북마켓’ 은 국내 최대 규모의 e-북 콘텐츠를 확보해 하나의 뷰어(viewer)로 모든 콘텐츠를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통신사에 관계없이 ‘U+ 앱마켓’과 올레마켓, 안드로이드 마켓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주 ‘U+ 북마켓’ 애플리케이션 업그레이드를 통해 ▲모든 입점 서점의 통합 도서 검색을 통한 가격 비교 기능 ▲만화 및 이미지 파일 뷰잉 기능을 제공하고 이달 중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OS를 대응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갑수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 담당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U+ 북마켓 이용고객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6월 말에는 U+ 북마켓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이용자의 서비스 접근성 및 결제 편의성을 크게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