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언스, 영우디지탈과 ‘시큐어 OTP’ 사업협력
상태바
KG모빌리언스, 영우디지탈과 ‘시큐어 OTP’ 사업협력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2.05.0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우디지탈 판매 하드웨어 서버에 ‘MOTP’ 탑재

휴대폰결제 1위 기업 KG모빌리언스(대표 윤보현 www.mobilians.co.kr)는 영우디지탈(대표 정명철·이재관 www.youngwoo.co.kr)과 MOTP(Mobile One Time Password) 어플라이언스 제품인 ‘모바일 인증 시큐어 OTP’ 관련 사업협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력은 KG모빌리언스의 MOTP를 영우디지털이 판매하고 있는 서버에 탑재, 공급하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이번 협력으로 MOTP가 서버에 탑재됨으로써 서버 구매 기업이 보다 손쉽게 MOTP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시큐어 OTP를 구매하는 기업은 MOTP의 발급부터 인증까지 모든 서비스를 자체 시스템에 적용, 처리할 수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중복투자 없이 사내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다. MOTP를 탑재한 하드웨어는 영우디지탈과 거래하는 채널을 통하여 판매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유지보수는 KG모빌리언스에서 맡는다.

윤보현 KG모빌리언스 대표는 “보안성이 취약한 인트라넷과 같은 사내 시스템에 보안을 강화시킬 수 있는 솔루션이 MOTP이지만 여러 여건상 도입을 미루는 기업들이 많았다”면서 “영우디지탈과의 협력을 통해 서버 내에 MOTP를 탑재, 공급함으로써 보다 가격이 저렴해지고 관리도 용이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KG모빌리언스는 오는 5월 15일부터 열리는 월드IT쇼(World IT Show)에 시큐어 OTP 및 MOTP 서비스 모델을 가지고 참가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MOTP 활성화와 저변 확대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에도 나선다는 것이 KG모빌리언스의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