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모비, 모바일 컨버전 트래킹 플랫폼 ‘애드 트래커’ 출시
상태바
인모비, 모바일 컨버전 트래킹 플랫폼 ‘애드 트래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5.03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규모 독립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기업 인모비(InMobi)는 새로운 모바일 컨버전 트래킹 플랫폼인 애드 트래커(Ad Tracker)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광고주들은 애드 트래커를 이용해 모든 광고 네트워크상 모바일 웹과 앱 캠페인의 다양한 전환을 실시간으로 측정할 수 있다. 인모비의 광고 네트워크와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인모비 애드 트래커는 UDID에 의존하지 않고도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결합해 사용할 수 있다.

인모비의 애드 트래커는 급격하게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모바일 시장에서 모바일 캠페인 실적을 관리할 수 있는 유일한 독립형, 확장형,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김승연 인모비코리아 대표는 “업계에서는 얼마 전부터 UDID의 쇠퇴를 예상해왔고, 인모비 또한 광고주와 퍼블리셔 모두에게 지속적으로 혜택을 줄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인모비의 애드 트래커는 UDID에 의존하지 않고, 인모비 광고 네트워크와는 독립적으로 여타 다른 광고 네트워크에서는 물론 퍼블리셔에 걸친 전환을 트래킹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인모비 애드 트래커와 통합함으로써 광고 네트워크는 그 특정 네트워크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전환에 대해 실시간으로 피드백을 받아 캠페인을 최적화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캠페인 결과에 대해 정확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며 “모바일 광고 성장의 변곡점은 명학한 효율을 측정하는 것부터 시작된다. 애드 트래커는 현 모바일 광고 시장에서 요구되는 모바일 광고비에 대한 투명성을 높여 궁극적으로 전체 모바일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