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틱 애플리케이션 다운받으면 롯데시네마 영화가 반값
상태바
엠틱 애플리케이션 다운받으면 롯데시네마 영화가 반값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4.3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모빌리언스, 롯데시네마와 휴대폰결제 ‘엠틱’ 이벤트

휴대폰결제 1위 기업 KG모빌리언스(대표 윤보현 www.mobilians.co.kr)는 롯데시네마(대표 손광익)와 공동으로 롯데시네마 엠틱상품권 4000원권을 선착순 1만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 및 모바일 웹에서 간단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5월 1일부터 30일까지다.

스마트폰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엠틱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롯데시네마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코드형태의 4000원 엠틱상품권이 실시간 지급되며, 기존 엠틱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폰번호만 입력하면 상품권이 지급된다.

롯데시네마 전국 81개 극장 계산대 및 무인발권기에서 엠틱상품권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영화표 결제금액 중 4000원이 차감된다.

엠틱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품 구매 시 휴대폰만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으며, 결제된 요금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돼 청구된다. 휴대폰에서 생성된 1회용 바코드로 간편하게 거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오프라인 후불형 결제서비스로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한 후 간단한 사용자 인증을 받으면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