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 워프 빵빵 터지는 지역 맞히고 영국 가자”
상태바
“LTE 워프 빵빵 터지는 지역 맞히고 영국 가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4.3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LTE 전국망 구축 기념 ‘LTE 워프 전국속도자랑’ 이벤트 개최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LTE 워프(WARP) 84개시 전국망이 구축됨에 따라 전국민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LTE 워프 전국 속도 자랑’ 이벤트를 5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진행되는 ‘LTE 워프 전국 속도 자랑’ 이벤트는 LTE 워프 서비스 지역인 전국 84개시 중 해당 지역에서 촬영한 LTE 워프 속도와 그 지역을 나타내는 힌트 영상을 보고, 지역명을 알아맞히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KT 고객뿐 아니라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전체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7월에 열리는 ‘F1 영국 그랑프리’ 관람 여행권을 제공하고, 정답을 맞힌 사람 중에서 매주 84명을 추첨해 총 336명에게 최신 노트북, 갤럭시노트, 기프티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KT는 국내 최고의 유선 인프라와 무선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단 기간인 4개월 만에 전국 84개시와 KTX 전 구간 등에 4G LTE 전국망을 구축했으며, 세계 최초로 클라우드와 소프트웨어 기반 혁신적 가상화 기술이 적용된 LTE 워프는 이동 중에도 일반 LTE보다 2배 이상 빠른 데이터 속도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