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삼국대전’ 국내 앱스토어 출시
상태바
네오위즈인터넷, ‘삼국대전’ 국내 앱스토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4.27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타우인사이트(대표 노은석)가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대전’을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이미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마켓을 통해 인기를 검증 받은 ‘삼국대전’은 유비, 조조, 손권 등 삼국시대 영웅들의 전투를 다룬 스마트폰 게임이다. 게임 유저는 위, 촉, 오 세 나라 중 한 나라의 대장군이 돼 천하통일을 위한 전투를 지휘하게 된다. 역사를 근거로 한 1500명의 영웅과 147종의 군사 부대가 존재한다. 실제 역사 속에 등장하는 영웅들과 호흡하며 자연스럽게 역사를 익힐 수 있다.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5월 10일부터 6월 6일까지 4주간 두 가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군주님께 명품 초선이가 드릴게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는 10레벨, 25레벨 달성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몽블랑 명함지갑, 발리 키홀더,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이다. 이 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앱스토어 게시판에 게임 리뷰를 남긴 유저 중 50명에게 100 명예포인트를 제공한다.

한편 ‘삼국대전’은 작년 11월 출시한 ‘워크라이시스’의 후속작이다. 세계 대전을 주제로 한 ‘워크라이시스’는 티스토어, 구글 플레이, U+ 앱마켓 통합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두 게임은 머드게임 향수를 느낄 수 있는 텍스트 기반의 전략 시뮬레이션으로, 30~40대 직장인도 쉽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