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PC견적, 스마트폰에서 손쉽게 알아본다”
상태바
“복잡한 PC견적, 스마트폰에서 손쉽게 알아본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4.25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나와, 모바일 결제 가능한 PC견적 앱 출시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www.danawa.com)는 다나와의 ‘가상온라인견적서’를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한 어플리케이션 ‘다나와 PC 견적’의 두 번째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나와의 가상온라인견적서는 온라인 내 대표적인 조립PC 견적 서비스로 110만개의 상품정보와 1100여개 협력사의 최신 가격정보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새롭게 개편된 이번 다나와 PC 견적 앱에서는 다나와 가상온라인 견적서의 기능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결제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한 SNS를 통해 자신이 작성한 견적을 친구와 공유할 수 있고, 필요한 부품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는 상세옵션 기능도 제공한다. 정보 이용 범위도 크게 늘어났다. 제품의 상세 이미지와 사양 정보는 물론 업체정보, 부품 별 인기상품 리스트를 제공한다.

다나와 관계자는 “다나와 가상 온라인 견적서는 하루 수십만 명이 이용하는 인기 서비스임에도 모바일에서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따랐다”며 “이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많은 이용자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새롭게 개편된 다나와 PC견적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티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다나와는 앱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나와 PC견적 앱으로 작성한 견적서를 SNS에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ID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겐 100만원 상당의 고성능 PC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