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아이패드 앱, 앱스토어 무료 교육부문 1위
상태바
스피킹맥스 아이패드 앱, 앱스토어 무료 교육부문 1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4.23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픽케어(대표 심여린)에서 제공하는 리얼리티 영어학습프로그램 스피킹맥스(www.speakingmax.com)가 아이패드 앱 출시 2주만에 앱스토어 무료 교육부문 1위를 달성했다.

스피킹맥스 아이패드 앱은 학습의 일부 기능만 제공하는 이러닝 프로그램 앱과 달리 음성처리시스템 등 웹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그대로 학습할 수 있어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스피킹맥스 아이패드 앱은 온라인과 마찬가지로 9가지의 다양한 코스를 학습할 수 있으며, 학습자의 음성을 원어민 음성과 실시간으로 비교해주는 리핏모드와 받아쓰기모드, 스피치모드 등 다양한 학습모드를 제공해 지루함 없이 공부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패드에서의 학습진도와 온라인상의 스피킹맥스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동기화되기 때문에 기기를 옮겨도 학습 레벨 및 획득한 뱃지와 아이템 등 다양한 요소가 그대로 적용돼 완벽한 통합학습이 가능하다. 스피킹맥스 아이패드 앱은 스피킹맥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심여린 스픽케어 대표는 “태블릿PC가 대중화됨에 따라 아이패드를 보유한 회원들을 위해 앱을 출시했는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피킹맥스를 이용하는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