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피이노베이션, 모바일 원격 감시 시장 주도 ‘잰걸음’
상태바
비앤피이노베이션, 모바일 원격 감시 시장 주도 ‘잰걸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4.2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씨 감시 2.0’ 출시 … 관제센터·축사·공장 등 적용분야 다양

모바일 화상회의 전문 업체인 비앤피이노베이션(대표 이승준 www.bnpinnovation.com)은 차세대 모바일 원격 감시 솔루션인 ‘스마트씨(SmartSee) 감시 2.0’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실시간 양방향 영상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스마트씨 감시 2.0’은 갑작스럽게 재난 재해 등이 일어날 경우 스마트폰이나 스마트패드를 이용해 즉시 현장 상황을 중앙 상황실로 전송함으로써 초기 대응을 가능하게 해주는 모바일 솔루션이다.

위치정보를 함께 전송해 중앙 상황실에서 상황이 발생된 곳의 정보를 곧바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전송된 영상 및 위치정보 등은 서버에 직접 녹화돼 사후 관리를 위해 저장된다.

‘스마트씨 감시 2.0’은 재난 재해 관제센터는 물론 공장 생산라인 감시, 응급구조센터, 축사의 질병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될 수 있다. 앱 실행 만으로 즉시 동작되며 초기 투자비용이 큰 일반 감시 설비에 비해 적은 비용으로 구축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다.

이승준 비앤피이노베이션 대표는 “최근 LTE망이 전국화되면서 모바일 원격 감시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모바일 화상회의 시장에서 다양한 구축 경험을 집약하여 출시한 스마트씨 감시 2.0은 공공기관이나 기업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있어 원격 감시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