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트루컨설팅그룹, 금융권 모바일 앱 개발 사업 강화
상태바
넷트루컨설팅그룹, 금융권 모바일 앱 개발 사업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4.1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먼웨어즈·블루피시와 제휴 … 금융권 니즈 맞춘 모바일 서비스 제공

금융 전문 IT 컨설팅 기업 넷트루컨설팅그룹(대표 김경호)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전문 개발업체 휴먼웨어즈(대표 여형구)와 윈도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전문 개발업체 블루피시시스템(대표 성경환)과 금융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사업 확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넷트루컨설팅그룹은 이들 양사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업을 위한 지식 및 정보교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기술연구 협력 ▲윈도우폰 애플리케이션 사업을 위한 정보교류 및 프로젝트의 공동 수행(블루피시시스템) 등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 협력을 통해 한층 강화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업을 실행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협력으로 iOS와 안드로이드 외에도 발전가능성이 높은 윈도우 모바일 OS 등을 포함해 연구/개발 영역을 확대함으로써 금융권의 니즈에 맞춘 모바일 서비스 제공에 보다 유리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성민 넷트루컨설팅그룹 수석은 “아직 전문 서비스 시장이 좁은 금융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분야에서 넷트루컨설팅그룹이 MOU를 계기로 금융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업 시에 iOS, 안드로이드뿐 아니라 윈도우 모바일 OS용 애플리케이션까지 대응 가능한 사업자로 자리잡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