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폰보다 빠르면 10만원 상품권 드립니다”
상태바
“윈도우폰보다 빠르면 10만원 상품권 드립니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4.12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MS, ‘윈도우폰과 스피드 대결’ 이벤트

“윈도우폰보다 빠르면 10만원 상품권 드립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폰과 경쟁 스마트폰 간의 속도 대결을 펼치는 ‘윈도우폰과 스피드 대결’ 이벤트를 오는 12일부터 한 달 간 14개 주요 KT 매장 및 10개 대학 캠퍼스에서 진행한다.

‘윈도우폰과 스피드 대결’은 스마트폰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직접 찍은 사진 전송이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업로드 등 원하는 기능을 골라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폰과 속도 대결을 하는 이벤트다.

속도 경쟁에서 윈도우폰을 이긴 참가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주어지며, 대결에서 진 참가자에게도 티셔츠 등 윈도우폰 기념품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진행된 CES, 2월 바르셀로나에서의 MWC, 그리고 3월 싱가포르 IT쇼 기간 동안에 펼쳐지면서 행사 현장에서는 물론 페이스북과 동영상 사이트 등 주요 SNS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화제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1월 CES에서의 윈도우폰 승률이 88%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전역을 통해 경쟁 스마트폰과의 속도 대결에서 압도적인 승률을 기록하면서 윈도우폰의 우수한 성능과 사용자 친화적인 메트로 인터페이스 환경(UI)이 직접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각인되는 효과를 거뒀다.

국내에서의 ‘윈도우폰과 스피드 대결’ 이벤트는 KT 올레스퀘어, 올레에비뉴 등 14개 주요 KT 매장 및 이화여대, 인천대 등 서울 및 경기 지역 10개 대학 캠퍼스에서 진행되며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KT 지정 매장에서는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체험 및 판촉 행사도 함께 이뤄져 참가자들은 부담 없이 자신의 스마트폰과 윈도우폰의 성능과 속도를 비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가격으로 윈도우폰은 물론 엑스박스 360까지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윈도우폰과 스피드 대결 참가자들이 매장이나 행사장 등 오프라인에서뿐만 아니라 온라인 상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SNS를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이벤트도 진행된다. 윈도우폰과 대결한 참가자가 자신의 인증샷을 본인의 페이스북과 윈도우폰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WindowsPhoneKorea)에 동시에 올리거나 행사장소에 설치된 윈도우폰 아이콘(I Love Windows Phone)을 들고 촬영한 모습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페이스북에 올릴 경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갑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사업본부 전무는 “소비자들이 직접 대결을 통해 윈도우폰의 성능과 사용자 환경을 체험해보면 경쟁 스마트폰과 어떻게 차별화되는지 확실히 느끼게 될 것”이라며 “이벤트도 즐기고, 윈도우폰 루미아 710은 물론 엑스박 360 패키지까지 매력적인 가격과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