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 메시지 카드 무료 발송 ‘해피카드 앱’ 출시
상태바
해피머니, 메시지 카드 무료 발송 ‘해피카드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4.09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라인 통합 상품권 해피머니를 발행하는 해피머니아이엔씨(대표 최병호)는 메시지 카드를 무료로 발송할 수 있는 해피카드(HappyCard) 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피카드는 정성스럽게 손으로 써서 보내던 카드의 느낌을 살려 제작된 앱으로서 생일, 기념일, 축하, 감사 등 상황에 맞게 이미지와 텍스트를 내 맘대로 디자인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마이피플 등으로 자유롭게 전송할 수 있다.

해피머니는 해피카드 출시 기념으로 ‘해피카드 콘테스트’ 이벤트를 9~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해피카드 앱을 다운로드 ▲자신만의 메시지 카드를 만든 후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중 한곳에 등록 ▲등록한 주소(URL)를 해피머니 사이트(www.happymoney.co.kr)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해피머니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바나나맛우유 기프티콘을 발송하고 멋진 카드를 제작한 우수참여자 10명에게는 해피머니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해피머니아이엔씨는 “해피머니상품권이 가지고 있는 선물의 의미와 소중한 마음을 전달하는 카드의 성격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돼 해피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카드 디자인 업데이트와 기능 개선을 통해 모든 사용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