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 무료국제전화 앱 ‘슈퍼비’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티아이, 무료국제전화 앱 ‘슈퍼비’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4.09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아이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준형)는 무료국제전화 애플리케이션 슈퍼비(Super.b) 출시를 기념해 해외여행이 잦은 슈퍼비 고객을 위해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30일까지 3개월 동안 펼쳐지는 이벤트는 슈퍼비 앱을 이용해 미국과 중국, 캐나다 3개국에 국제전화를 이용한 회원 중 각 국가별 통화량의 누적 분수를 랭킹화해 진행한다. 각 국가별 통화분수가 가장 많은 1등 3명에게는 슈퍼비가 무료국제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57개 국가의 직항 노선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2등과 3등 당첨자에게는 해당 국가를 여행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의 특징은 경품으로 제공하는 왕복항공권이 실질적인 자유 티켓이라는 점이다. 제세공과금, 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 등 추가 비용 부담이 없을 뿐 아니라 당첨자가 가고자하는 도시, 선호하는 항공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성수기, 비수기에 관계 없이 1년 이내에 원하는 여행 시기를 선택할 수 있고,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이벤트 참여자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이 돌아가도록 적립금도 제공한다. 적립금은 각 국가별 이용자 중 4등부터 10등까지 21명에게는 15만원, 11등부터 20등까지 30명에게는 10만원을 제공하고, 깜짝 이벤트로 각 1000등 3명에게도 5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슈퍼비에 적립된 적립금은 1만원 이상의 경우, 당첨자가 지정한 은행 계좌를 통해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다. 이벤트는 진행되는 3개월 내내 운영의 투명성 제고를 위해 랭킹 시스템을 도입해 자신의 통화분수를 확인할 수 있고, 순위 권에 있는 다른 사람들의 통화량은 어느 정도 되는지 등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