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박스, LG유플러​스와 교육 콘텐츠 공급계약 체결
상태바
에듀박스, LG유플러​스와 교육 콘텐츠 공급계약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3.26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무선 인프라 구축과 연계 교육사업으로 B2B 시장도 공략

코스닥상장 교육전문기업 에듀박스(대표 박춘구·이대호 www.edubox.co.kr)가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에 교육 콘텐츠를 공급하는 양해각서 및 콘텐츠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에듀박스는 이번계약을 통해 LG유플러스가 의욕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교육 관련 사업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에듀박스는 LG유플러스가 오는 4월 오픈하는 교육전문 앱마켓 ‘에듀앱스(EduApps)’에 다양한 교육용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에듀박스는 ‘에듀앱스’ 내에 브랜드샵을 개설, 에듀박스가 개발한 모든 학습 애플리케이션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출시 예정인 애플리케이션도 ‘에듀앱스’에 우선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양사는 기업, 대학, 지자체 등에 제공하는 B2B 교육사업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LG유플러스의 안정적인 유무선 인프라와 함께 교육 콘텐츠도 같이 제공하는 결합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전용 유무선 인프라 및 콘텐츠 플랫폼을 구축하고, 에듀박스는 맞춤형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협력 방식이다.

에듀박스는 LG유플러스와의 제휴를 통해 스마트러닝과 B2B 교육사업이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기존 콘텐츠를 적극 활용한 ‘원소스멀티유즈(One Source Multi-use)’ 전략으로 양질의 교육 콘텐츠 개발을 완료한 상태다.

에듀박스 관계자는 “에듀박스의 우수한 교육 콘텐츠와 LG유플러스의 유무선 기술이 결합해 새롭고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LG유플러스와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에듀박스의 학습 콘텐츠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