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커뮤니케이션즈, 무료국제전화 앱 ‘슈퍼비’ 출시
상태바
티아이커뮤니케이션즈, 무료국제전화 앱 ‘슈퍼비’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3.20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화 품질·편의성 고려한 유저 인터페이스·세련된 디자인 자랑

페이퍼 토이 애플리케이션 아이모모트(iMOMOT)를 선보인 티아이커뮤니케이션즈가 무료국제전화 애플리케이션 ‘슈퍼비(Super.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퍼비(www.super-apps.co.kr)는 스마트폰 요금제에 따라 매달 부여되는 기본 무료통화분수 내에서 전세계 57개 국가로 별도의 국제전화요금 없이 통화할 수 있는 무료국제전화 서비스다. 기본 무료통화분수를 소진한 후에도 시내 통화료만으로 국제전화 이용이 가능하며, 지금까지 출시된 무료전화 애플리케이션보다 통화품질이 우수해 애플리케이션으로 국제전화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본인의 스마트폰 주소록에 저장된 전화번호 중 무료통화가 가능한 국제전화번호를 자동 분류해 표시하고, 나라별 현지 시각 및 잔여통화분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여권, 비자 스탬프를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유저 인터페이스도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슈퍼비 회원에게는 통화량에 따른 적립금이 지급되며, 다양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특전도 주어진다. 1만 원 이상의 적립금은 현금으로 인출 가능하며, 회원가입은 슈퍼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할 수 있다.

슈퍼비는 안드로이드 마켓, T 스토어, 삼성앱스 또는 앱스토어(3월중 출시 예정)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슈퍼비 홈페이지(www.super-apps.co.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b.superapp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재웅 티아이커뮤니케이션즈 이사는 “슈퍼비는 통화 품질은 물론 애플리케이션의 완성도와 CS팀의 고객 대응 체계까지 다양한 무료국제전화 서비스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지속적으로 품질을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아이커뮤니케이션즈는 2012년 1월 설립된 모바일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지난 2월에는 자사의 아이모모트 앱에서 만든 캐릭터를 이용해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대전 게임(Jumping Hero VS)을 선보인 바 있으며, 전 세계 주요 이통사 및 단말기 제조사에 UI 솔루션 등을 제공해 온 모바일 미들웨어 전문기업인 아크로디아(Acrodea)의 자회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