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메시지’ 체험 이벤트 실시
상태바
SK텔레콤, ‘T메시지’ 체험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3.19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 하성민 www.sktelecom.com)은 SK플래닛에서 운영하는 정보통신기술(ICT) 전문 유통 브랜드 이매진(www.imagine.co.kr) 매장에서 ‘T메시지’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메시지’는 SK텔레콤의 메시징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를 적용해 통신형 모뎀이 탑재되지 않은 MP3P, PMP 등과 같은 단말 사이에서도 SMS/MMS 송수신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이번 체험행사는 3월 20일부터 4월 19일까지 ‘이매진’ 대학로점에서 진행되며, ‘T메시지’를 직접 체험해 본 선착순 300명의 고객에게 1000원 상당의 문자를 보낼 수 있는 SK텔레콤 메시지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매진 대학로점내 파스쿠찌 커피 50% 할인, 노트북/카메라/악세사리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SK텔레콤의 ‘T메시지’ 서비스는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의 MP3P 2종(D3, Z2)과 PMP 1종(A5)에 적용됐으며, ‘이매진’ 대학로점 입점을 기념해 코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코원시스템은 ‘T메시지’ 서비스가 청소년 등 주요 고객층에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향후 신규 출시 제품에 ‘T메시지’ 서비스를 기본 탑재하고 체험 매장을 확대하는 등 SK텔레콤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우현 SK텔레콤 영업본부장은 “SK텔레콤은 앞으로도 기반 기술을 바탕으로 외부 우수 업체와의 적극적인 제휴와 협업을 통해 T메시지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