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S랩스, 삼성전자 모바일사업부와 라이선스 계약 연장
상태바
SRS랩스, 삼성전자 모바일사업부와 라이선스 계약 연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3.08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운드 솔루션 기업 SRS랩스는 삼성전자의 모바일사업부와 라이선스 계약을 다년간 연장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모바일사업부는 SRS랩스와의 라이선스 계약으로 다양한 모바일과 태블릿PC용 오디오 향상 솔루션들을 사용하고 있다.

삼성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일부 제품에는 SRS 사운드 기술이 이미 탑재돼 있다. 그러나 이번 라이선스 계약 연장으로 삼성전자 모바일사업부는 모바일 3D 오디오 포지셔닝 기술인 SRS 트루게이밍(TruGaming)과 같은 새로운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SRS 트루게이밍은 헤드폰을 통해 사운드를 3D 공간에서 정확히 포지셔닝하기 위해 고안된 3D 오디오 기술이다.

삼성전자 모바일사업부는 다양한 SRS 사운드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SRS랩스의 오디오 전문가와 필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의 전담팀의 지원과 함께 SRS 사운드 기술이 적용된 삼성의 모바일 제품에서 뛰어난 오디오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

김정택 SRS랩스코리아 지사장은 “삼성전자는 훌륭한 제품에 있어 음장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라이선스 계약 연장 및 새로운 SRS 사운드 솔루션 적용으로 삼성 스마트폰과 태블릿PC는 보다 더 높은 수준의 사운드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