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다이렉트오피스 모바일 프린트 3.0 출시
상태바
CSR, 다이렉트오피스 모바일 프린트 3.0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2.02.2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SR은 소프트웨어이미징리미티드(Software Imaging Limited)와 함께 모바일기기용 프린트 솔루션 ‘다이렉트 오피스 모바일 프린트 3.0(DirectOffice Mobile Print 3.0)’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 OEM을 포함한 휴대전화 및 태블릿 기기 제조업체에 공급되고 있다.

다이렉트 오피스 모바일 프린트 3.0은 기존의 단순했던 모바일 프린트 기술과는 달리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대부분의 프린터에서 사용가능하며 원본과 거의 비슷한 프린트 결과물을 출력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다이렉트 오피스 모바일 프린트는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어도비PDF 문서, 웹 페이지, 이메일, 사진 등을 출력할 수 있으며, 별도의 드라이버를 설치할 필요 없이 집에 설치된 와이파이, 대부분의 비즈니스 센터에서 사용하는 멀티플 클라우드 서비스 등을 이용해 곧바로 출력할 수 있다.

CSR 다큐먼트 이미징 그룹의 닐 엡스타인(Neil Epstein) 제품마케팅 상무는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결합 상품은 오는 2015년까지 10억개 규모로 커질 것으로 예견되고 있다”면서 “모바일 프린팅 사상 최초로 모바일을 통해 보는 그대로의 출력물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