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 신개념 디지털 무전기 ‘SL 시리즈’ 출시
상태바
모토로라솔루션, 신개념 디지털 무전기 ‘SL 시리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2.23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디지털 휴대용 무전기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대표 최건상 www.motorolasolutions.com/kr)는 차세대 디지털 무전기 라인업을 소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차세대 디저털 무전기는 호텔, 카지노 등의 서비스 산업에 최적화된 산업용 디지털 무전기 모토터보의 최신 라인업인 휴대용 SL시리즈와 차량용 XiR M8600시리즈다.

모토터보는 뛰어난 음성 품질, 길어진 배터리 수명 및 확장된 통신 용량을 제공하며, 업계 최대 규모의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그램을 탑재하고 있어 사용자들의 안전성과 업무능력 향상을 보장해 준다.

특히 모토로라솔루션이 새롭게 선보인 모토터보 SL 시리즈는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휴대용 디지털 신개념 무전기로 호텔, 리조트, 여행 등의 고객응대 산업을 비롯 서비스, 보안 및 항공 산업의 원활한 현장 업무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개발됐다.

가볍고 얇은 디자인의 모토터보 SL시리즈는 다양한 최신 기술을 접목, 사용자의 활동 반경을 넓혀 주고 전문성을 향상시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김한영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무전기 채널 사업부 본부장은 “모토로라솔루션은 보다 스마트해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작고 실용적인 차세대 무전기를 선보이고자 노력해왔다”며 “그 결과 모토로라솔루션은 모토터보에서 한 걸음 더 진화한 신개념 디지털 휴대용 무전기 SL 시리즈와 디지털 차량용 무전기 XiR M8600 제품을 출시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고객이 가장 중요한 순간에 최적의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힘써 온 모토로라솔루션은 특히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디지털 무전기 SL시리즈로 고객간 협력과 업무지시 및 관리의 커뮤니케이션 향상에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