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리밍, HBO GO 모바일 앱에 ‘넥스플레이어’ 공급
상태바
넥스트리밍, HBO GO 모바일 앱에 ‘넥스플레이어’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2.17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멀티미디어 SW 전문기업 넥스트리밍(대표 임일택)은 타임워너의 프리미엄 케이블 TV 네트워크인 HBO(Home Box Office)의 HBO GO 안드로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넥스플레이어(NexPlayer) 미디어 플레이어를 적용했다고 발표했다.

HBO GO는 HBO의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로, 넥스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에 대해 최적의 비디오와 음악을 제공한다. 넥스트리밍의 대표제품인 넥스플레이어는 비디오와 음악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재생 서비스를 가능케 하는 미디어 플레이어 소프트웨어다.

넥스플레이어에 의해 제공되는 비디오와 오디오의 높은 품질은 이미 적용된 200여 종의 모바일 기기에서 증명된 바 있다. 최신 모바일 코덱 및 프로토콜을 포함한 넥스트리밍의 고급 플레이어 제품인 넥스플레이어는 1억 대 이상의 단말에 공급돼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재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넥스플레이어는 HBO GO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에게 비디오와 음악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한다.

HBO GO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에 넥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의 적용으로 넥스트리밍은 방송, 모바일 사업자 그리고 서비스 제공 업체에 미디어 플레이어를 제공하는 선두 업체로 한 발 더 나가게 됐다.

임일택 넥스트리밍 대표는 “HBO GO의 시청자에 대해 최상의 미디어 플레이어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장지배력이 있는 업체들과의 협력을 모색하도록 하겠다”며 “빠르게 성장하는 동영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에서 강자의 위치를 차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