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싸게 거는 법, 스마트폰 앱에 물어봐”
상태바
“국제전화 싸게 거는 법, 스마트폰 앱에 물어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2.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다이얼, 무료 국제전화 앱 ‘마이다이얼’ 출시

인터넷폰 1세대 개발업체 마이다이얼(대표 진광석 www.mydial.co.kr)이 무료 국제전화 애플리케이션 ‘마이다이얼’을 출시했다.

무료 국제전화 서비스는 아직 보급단계라 인지도는 떨어지지만 통신업계는 향후 국제전화 통신시장의 한 축으로 성장해 나갈 것으로 된다.

마이다이얼은 안드로이드 계열 스마트폰에서는 모두 가능, 마켓에서 내려 받은 마이다이얼 앱에 일반 국제전화와 마찬가지로 국가코드를 입력하거나 선택하고, 전화하려는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하단의 통화버튼을 누르고 통화하면 된다.

특히 마이다이얼은 기존 유사 서비스의 장단점을 면밀히 분석해 사용자의 편이를 극대화하기 위해 마이다이얼 전용 국제전화망을 통한 서비스로 기존의 무료 국제전화 서비스에 비해 통화품질이 크게 향상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미 20여개 사가 80개 이상의 서비스 앱을 내놓는 등 난립 양상을 보이고 있지만 마이다이얼은 서비스 런칭전 앱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이미지 호감도와 음질 테스트에서도 기존 서비스에 비해 우위를 보였다는 자체 분석결과를 내놓기도 했다.

업체별로 서비스 품질의 차별화보다는 마케팅과 2개 이상의 브랜드 서비스로 시장 잠식에만 치중하는 무료국제전화시장에서 새로이 런칭한 마이다이얼의 행보에 시장의 관심이 쏠리는 이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