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 시스코 TP 비디오 마스터 글로벌 ATP 획득
상태바
다이멘션데이타, 시스코 TP 비디오 마스터 글로벌 ATP 획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2.0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고객에게 시스코 텔레프레즌스 솔루션 판매 인증

글로벌 I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업체 다이멘션데이타는 시스코의 텔레프레즌스 비디오 마스터 글로벌 ATP(TelePresence Video Master Global Authorised Technology Provider) 지위를 전세계 최초로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에 다이멘션데이타는 전 세계 49개국 이상의 글로벌 고객에게 시스코 텔레프레즌스 영상 솔루션 판매를 인증받게 됐다.

시스코 텔레프레즌스 비디오 마스터 글로벌 ATP 파트너는 글로벌 상업 거래와 물류를 잘 이해하고, 전 세계 자원을 조절하며, 숙련된 전문가를 보유하며 더 많은 텔레프레즌스를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시스코 텔레프레즌스 글로벌 거래 데스크를 지원하다.또한 네트워킹과 최신 시스코 UC(Unified Communications) 경험 역시 풍부하다. 

다이멘션데이타는 1개, 3개 스크린을 포함하는 시스코 텔레프레즌스 유닛과 고객 텔레프레즌스 제품군, CoE(Center of Excellence)의 데모 역량을 활용한 인프라 솔루션으로 구성된 비디오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데 있어 깊은 전문 지식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대규모 글로벌 기회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리처드 맥레오드(Richard McLeod) 시스코 월드와이드 채널 협업 부문 담당 임원은 “시스코 텔레프레즌스 비디오 마스터 글로벌 ATP 파트너로서 다이멘션데이타는 업계에서 가장 종합적이고 상호호환이 가능한 시스코 텔레프레즌스 비디오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글로벌 영업, 기술 그리고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며 “시스코는 텔레프레즌스를 위한 글로벌 고객 기회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준 다이멘션데이타의 의지와 노하우에 큰 가치를 부여한다”고 덧붙였다.

숀 스트럭먼(Shaun Struckmann) 다이멘션데이타 영상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부문 인증 담당 본부장은 “비디오 마스터 글로벌 ATP 자격은 시스코와 20년 이상 구축해 온 파트너십 그리고 전세계 고객에게 영상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공동의 비전에 기반한다”며 “92명의 다이멘션데이타 직원들이 호스트 및 위성 ATP로서 비디오에 관련된 필드 엔지니어, 시스템 엔지니어, PM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영상 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 다이멘션데이타의 시장 리더십과 탁월한 화상 커뮤니케이션의 운영 능력, 그리고 글로벌 역량 확대를 위한 노력이 강조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다이멘션데이타는 런던의 글로벌 CoE를 통해 21개 국에 장비를 제공하고 연계하고 있으며, 시스코 아키텍처를 통해 포괄적이고 글로벌한 배치 기술과 솔루션 전문지식을 갖고 있다”며 “시스코 텔레프레즌스 인프라에 화상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매니지드 서비스와 결합된 다이멘션데이타의 글로벌 조달, 지원 능력은 기업의 영상 커뮤니케이션 자산을 보호하고 지원하는데 새롭고 흥미로운 방법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