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스마트샵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SK텔레콤, T스마트샵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2.06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2월 6일부터 29일까지 T스마트샵(www.tsmartshop.co.kr)에서 휴대폰을 구매, 개통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T스마트샵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착한 가격으로 만나는 SKT만의 명품 스마트폰’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SK텔레콤의 4G LTE 가입 고객 100만명 돌파와 T스마트샵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마련됐다.

T스마트샵에서 휴대폰을 구매 후 개통한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T스마트샵 액세서리 쿠폰 2만원 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최신 4G LTE폰을 비롯해 3G 스마트폰과 피처폰 등 판매중인 모든 휴대폰 가격을 대폭 인하해 기기 변경과 신규 가입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SK텔레콤의 공식 온라인 판매 사이트인 T스마트샵은 최신 스마트폰을 저렴한 가격으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T스마트샵은 지난 2월 1일, 최신 단말기와 액세서리 원스톱 쇼핑뿐 아니라 최신 IT 뉴스 제공, SK텔레콤의 전문 중고기기 감정사를 통해 중고폰을 판매할 수 있는 T에코폰 중고 거래서비스 등 사이트에서 제공중인 다양한 기능을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조우현 SK텔레콤 영업본부장은 “4G LTE 100만 돌파와 T스마트샵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며 저렴한 가격과 특별 선물 제공 등 일석이조 혜택의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T스마트샵은 높은 가격 경쟁력과 최신 스마트폰 활용도를 높여주는 유용한 정보 제공 등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온라인 구매 사이트로서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