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엘리트, 건전한 스마트폰 문화정착 ‘앞장’
상태바
LG유플러스·엘리트, 건전한 스마트폰 문화정착 ‘앞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1.31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위한 ‘안심폰 서비스’ 사업 제휴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와 엘리트(대표 홍종순 www.myelite.co.kr)는 청소년들의 건전한 스마트폰 문화 선도를 위해 중·고교생들에게 ‘안심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로 양사는 ▲청소년 유해정보 차단 ▲청소년 필독서 e-북 ▲영단어 학습을 위한 서비스 등이 포함된 청소년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함께 협력키로 했다.

특히 안심폰 서비스는 성인콘텐츠 접속 차단은 물론 ▲실시간 요금조회로 과도한 스마트폰 이용 방지 ▲학습 패턴에 맞는 음성통화·문자·앱 사용시간 지정 ▲인터넷 원격 관리 등의 부가기능이 포함돼, 학생들의 건전한 스마트폰 사용을 독려할 뿐 아니라 자녀의 스마트폰 사용 습관에 대한 학부모의 걱정도 덜 수 있다.

양사는 스마트폰 보급이 확산되며 청소년의 성인 콘텐츠에 대한 노출증가하고 과도한 스마트폰 이용으로 인한 학습 방해 등 부작용을 방지하고, 학생들에게 유용한 학습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제휴를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현준용 LG유플러스 상무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학생과 학부모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건전한 통신문화를 확립하는데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범구 엘리트 이사는 “스마트폰이 보편화된 만큼 학생들에게 맞는 사용방식을 제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안심폰 서비스를 통해 학생들의 트렌드에 맞는 건전한 학생문화를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