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북마켓에서 책도 보고, 최신 LTE 패드도 받자”
상태바
“U+ 북마켓에서 책도 보고, 최신 LTE 패드도 받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1.2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가 ‘U+ 북마켓’ 애플리케이션에서 전자책을 구매하면 최신 LTE 패드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전자책 구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스마트폰으로 ‘U+ 북마켓’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U+ 북마켓’ 내 온라인 서점에서 책을 구매한 고객 중 최다 구매 고객 2명에게는 8.9인치 LTE 패드를, 전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8.9인치 LTE 패드, 2만원 상당의 전자책 구매권을 제공한다.

또 ‘U+ 북마켓’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이용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통해 1만원/5000원 상당의 전자책 구매권을, ‘U+ 북마켓’ 페이스북(www.facebook.com/uplusbookmarket)을 방문해 이벤트 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유명 커피전문점의 모바일 상품권과 바나나 우유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U+ 북마켓’ 은 국내 최대 규모의 e-북 콘텐츠를 확보해 하나의 뷰어(viewer)로 모든 콘텐츠를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통신사에 관계없이 ‘U+ 앱마켓’과 올레마켓, 안드로이드 마켓 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