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모바일 게임으로 ‘바이오하자드4’ 서비스
상태바
LG유플러스, 모바일 게임으로 ‘바이오하자드4’ 서비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1.2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드로이드OS용 한글로 풀스토리 버전 제공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캡콤(CAPCOM)의 호러게임 ‘바이오하자드4’를 20일부터 모바일 게임으로 서비스한다.

역대 호러게임 중 최고의 완성도를 지녔다고 평가받고 있는 바이오하자드 게임은 3000만건 이상 판매된 대표적 인기게임으로 영화(레지던트이블)로 제작되는 등 국내에서도 많은 매니아층이 존재하고 있다. 이에 LG유플러스가 국내 최초로 바이오하자드4 풀스토리 버전을 안드로이드OS용 한글로 제공하게 됐다.

특히 이번 게임은 비하인드 카메라 뷰(Behind Camera view)를 통해 이동 및 전투에서의 장점을 극대화했으며, 3D 그래픽으로 게임을 한층 리얼하게 즐길 수 있다. 또 23종의 무기와 무기의 커스터마이즈 및 매매 가능 등의 재미 요소를 추가시켰다.

바이오하자드4는 라쿤시티에서 탈출한 레온은 특수 요원으로 육성되고 6년 후 사이비 종교집단에 의해 납치된 대통령 딸을 구하러 가면서 미스터리를 해결하고 대통령 딸도 구조하게 된다는 스토리다. 바이오하자드4는 LG유플러스 U+앱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는 5500원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바이오하자드4 게임 출시를 기념, 설 연휴기간 동안 매일 10명씩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주유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2월 3일일까지 퇴근길, 베스트 댓글 이벤트도 진행해 롤케익과 와퍼세트 기프티콘도 제공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