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온 ‘휴게소 보물찾기’ 이벤트 … “숨겨진 세뱃돈을 찾아라”
상태바
씨온 ‘휴게소 보물찾기’ 이벤트 … “숨겨진 세뱃돈을 찾아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1.19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온(대표 안병익 www.seeon.kr)은 위치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씨온’ 앱에서 전국 200여 곳의 휴게소에 숨겨진 세뱃돈을 찾는 ‘휴게소 보물찾기’ 이벤트를 설 연휴 기간인 1월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씨온’ 애플리케이션에서 휴게소를 씨온(체크인)하면 모바일 세뱃돈 ‘씨온캐쉬’가 복불복으로 증정된다. 씨온 앱을 실행하면 ‘여기&’ 메뉴에서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휴게소를 찾을 수 있다. 어느 휴게소에서 세뱃돈을 찾을지 모르기 때문에 긴장을 늦추지 말고 최대한 많이 씨온해야 당첨 확률이 높다.

최소 500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1인 2회까지 당첨 가능하다. 당첨 여부는 즉석에서 확인 가능해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씨온캐쉬는 1월 27일 일괄 지급되며, 씨온 앱 내 쇼핑몰인 캐쉬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휴게소의 인기 먹거리, 자연 경관, 교통 정보 등 다양한 이야기를 사진이나 리뷰를 통해 공유할 수 있다.

이용자들끼리 서로 댓글을 달고 쪽지를 보내면서 실시간으로 의견을 나누는 것도 가능해 휴게소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 고향에서 자식들을 애타게 기다리는 부모님께는 씨온의 ‘카카오톡 보내기’를 통해 현재 위치와 아이들 사진을 찍어 보내 부모님의 걱정도 스마트하게 덜어드릴 수 있다.

안병익 씨온 대표는 “이동이 잦은 연휴 기간에 위치기반 SNS를 잘 활용하면 주변 지역의 생생한 교통 상황, 맛집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어 유용하다”며 “이번 이벤트로 씨온 고객들의 설 명절 즐거움이 배가되고, 위치기반 할인 쿠폰 서비스 ‘씨온샵’을 함께 활용해 보다 알뜰하고 실속 있는 연휴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