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라 선임부사장으로 제프 워터스 TI 부사장 영입
상태바
알테라 선임부사장으로 제프 워터스 TI 부사장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1.19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테라는 제품 개발, 마케팅, 글로벌 사업부 관리 등의 분야에서 20년 동안 비즈니스 리더로 활동해 온 제프 워터스(Jeff Waters) 텍사스 인스트루먼츠/내셔널 세미컨덕터 정밀 신호 경로 사업부 부사장을 선임부사장 겸 군사, 산업, 컴퓨팅 사업부의 사업본부장으로 영입했다.

존 데이너(John Daane) 알테라 사장은 “제프의 제품 라인 및 마케팅 조직 관리, 고객 발굴, 글로벌 팀 육성 등에 있어서 검증된 경력으로 인해 그는 알테라에 가장 적격자다”며 “우리의 사업이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보다 복잡한 IP(Intellectual Property) 블록과 시스템 솔루션을 포함하면서 진화하고 있기 때문에 제프를 우리의 경영 팀에 영입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워터스 선임 부사장은 영업, 마케팅, 운영을 총괄하는 내셔널의 일본 사업부의 지역 부사장으로 3년간 근무한 후에 미국으로 돌아와서 최근에는 텍사스 인스트루먼츠/내셔널 세미컨덕터에서 정밀 신호 경로 사업부의 부사장으로 근무했다. 또한 그는 아날로그 및 시스템-온-칩(SoC) 제품 그룹 관리와 연구개발 및 경영컨설팅 업무도 수행했다.

워터스 선임부사장은 “기업 문화, 기술적 우수성, 고객 혁신에 대한 집중을 통해 탁월한 성장 기반을 제공하고 있는 알테라에서 일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