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미디어 클라우드 U+Box 무료 서비스 강화
상태바
LG유플러스, 미디어 클라우드 U+Box 무료 서비스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1.18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저장기간 무제한으로 확대 … 웹오피스 무료 제공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www.lguplus.com)는 4G LTE 시대를 맞아 개인형 미디어 클라우드 ‘U+Box’ 서비스의 무료기능을 대폭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선된 서비스는 ▲기존에 개인별로 15일까지 보관되던 콘텐츠 저장기간을 무제한으로 확대하고 ▲파일만 올려놓으면 다양한 디지털기기에 맞게 자동으로 변환되는 자동인코딩 속도 및 횟수 증가 ▲프로그램을 구매하지 않고 웹(Web)에서 이용가능한 웹 오피스 워드의 무료제공 등이 포함됐다.

LG유플러스는 U+Box 서비스 이용고객이 150만명을 넘어서는 등 LTE시대를 맞아 동영상 콘텐츠를 활용하는 이용자 수가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통신사에 상관없이 제공하는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U+Box서비스는 LG유플러스의 모바일, 인터넷서비스 가입자에게는 15GB의 저장공간을, 타 통신사 이용고객에게는 10GB의 저장공간이 무료로 제공된다.

김주영 LG유플러스 클라우드사업팀장은 “LTE 단말기 보급이 빨라지며 고화질의 미디어 콘텐츠 이용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며 “스마트TV 등 다양한 기기로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Box 가입자 150만 돌파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음달 20일까지 U+Box 홈페이지(www.uplusbox.co.kr)나 U+Box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진이나 동영상, 음악, 문서 등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스마트TV, 커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