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엠,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 공략 ‘잰걸음’
상태바
겟엠,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 공략 ‘잰걸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1.17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 노트용 다이어리형 아이루 가죽케이스 ’인기몰이’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업체 겟엠(대표 한규웅 www.getm.co.kr)은 명품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겟엠은 최근 갤럭시노트, 갤럭시탭8.9, 갤럭시S2 HD, 아이폰4S·4용 ‘아이루’ 가죽케이스를 출시했으며 아울러 아이패드2용 케이스와 노트북용 파우치 등을 판매 하고 있다. 특히 갤럭시 노트용 다이어리형 아이루 가죽케이스는 출시 보름만에 5000대 이상이 판매되는 등 갤럭시 노트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아이루 가죽케이스는 곡선이 들어간 심플한 디자인과 스마트기기와 완벽하게 밀착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고급 인조가죽과 천연가죽 소재를 채택하고 발색 전용안료와 독자적인 염색기법을 적용시켜 톡톡 튀는 컬러 배색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이어리식 커버를 지원해 보다 안전하게 외부충격과 흠집으로부터 갤럭시노트 액정을 보호할 수 있으며 커버 안쪽에는 카드수납공간도 제공해 사용자들의 편리성에 한층 신경을 썼다.

한규웅 겟엠 대표는 “갤럭시노트용 아이루 케이스는 출시 보름만에 5000대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겟엠은 갤러시노트 가죽케이스를 앞세워 사용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한편 신제품들도 지속적으로 출시해 사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