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중국 TCL그룹과 글로벌 시장 협공
상태바
알서포트, 중국 TCL그룹과 글로벌 시장 협공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2.01.1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CL그룹 모바일 제조사 ‘TCT모바일’과 개발 파트너십 체결

원격지원 솔루션 전문기업 알서포트(대표 서형수 www.rsupport.com)는 글로벌 모바일 제조업체인 TCT 모바일 인터내셔널과 개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해외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고 16일 밝혔다.

TCT는 중국 가전업체인 TCL커뮤니케이션 그룹의 모바일 제조업체로, 러시아, 미주, 유럽, 중국, 동남아 등에서 휴대폰을 공급하는 기업이다. 중국에서는 ‘TLC’ 브랜드로, 미주·유럽 등에서는 ‘알카텔 원터치(Alcatel Onetouch)’ 브랜드로 스마트폰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알서포트와 TCT 모바일 인터내셔널은, 3년간 최소 500만대 이상의 스마트폰에 리모트콜 모바일팩을 탑재하기로 했다. 이달 말 미주 지역에 공급되는 스마트폰에 탑재를 시작으로 2012년 내에 총 9개 글로벌 모델에 탑재될 예정이다.

알서포트의 리모트콜 모바일팩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실시간 지원하는 원격지원 솔루션으로, 국내에서는 LG전자와 포스코건설을 비롯한 많은 기업들이 사용해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을 얻고 있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TCT 모바일 인터내셔널과의 이번 계약은, 단순히 원격지원 솔루션 납품이 아닌 개발 파트너십 계약이다. 스마트폰 사용자에 대한 고객서비스 및 향후 요청되는 원격 접속/제어/관리 서비스에 대한 양사 공조 체제 확립이 주 목적이므로, 앞으로 더욱 발전적인 사업 협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