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컴팩트한 사운드 시스템 ‘미니 붐박스’ 출시
상태바
로지텍, 컴팩트한 사운드 시스템 ‘미니 붐박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1.1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태블릿으로 언제 어디서나 풍부한 사운드 감상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코리아(대표 박재천 www.logitech.co.kr)는 스마트폰, 태블릿 및 블루투스 장치를 통해 음악, 영화, 게임 및 통화를 즐길 수 있는 컴팩트형 사운드 시스템인 ‘로지텍 미니 붐박스(Logitech Mini Boombox)’를 출시했다.

로지텍 미니 붐박스는 컴팩트한 사이즈지만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별하게 설계된 어쿠스틱 챔버(acoustic chamber)를 채택, 증폭된 저음과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내장형 마이크가 장착된 휴대용 스피커폰 기능을 통해 사무실, 차 안, 외부에서도 통화가 가능하며, 개인 통화뿐 아니라 그룹 영상 통화 시 더욱 편리하다. 사용자는 이 스피커를 통해 여행 중이나 이동 시에도 태블릿이나 노트북에서 보다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제품에 포함된 휴대용 케이스나 노트북 가방에 넣어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로지텍 미니 붐박스는 다양한 스마트폰, 태블릿 및 기타 블루투스 A2DP(Advanced Audio Distribution Profile) 지원 기기와 간편하게 페어링되며, 블루투스 핸즈프리 프로파일(HFP 1.5)을 지원하는 전화기와도 쉽게 호환된다.

이 밖에도 USB로 충전되는 내장형 배터리를 장착해 배터리 교체의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사용 및 환경설정에 따라 최대 1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아즈맛 알리(Azmat Ali) 로지텍 태블릿 및 모바일 부문 부사장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의 모바일 기기는 영화 감상, 음악감상,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센터의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더 좋은 품질의 사운드를 원하고 있다”며 “미니 붐박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