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게이트, 아이폰 가이드 앱 ‘스마트 달인’ 출시
상태바
팟게이트, 아이폰 가이드 앱 ‘스마트 달인’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1.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앱 포털 서비스인 팟게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오드엠(대표 박무순 www.podgate.com)은 아이폰 초보자를 비롯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아이폰과 앱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앱인 ‘스마트 달인’을 출시했다.

스마트 달인은 기본적인 아이폰 사용 매뉴얼과 스마트함의 핵심인 앱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누구나 아이폰 달인으로 만들어 준다. 기초적인 전원 온-오프 등 하드웨어적인 작동법부터 아이폰을 이용하는 기본 방법과 자신의 필요와 취향에 맞춰 앱을 활용하는 가이드 라인을 제공한다.

콘텐츠는 ▲아이폰 가이드(기본편, 활용편) ▲앱 가이드(카테고리 별 실시간 톱50 앱 등) ▲M 캐스트(뉴스 속보, IT과학, 게임, 앱 뉴스) 등 크게 3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오드엠은 KT와 협력해 ‘스마트 달인’을 공동 개발, 400만 명에 이른 아이폰 사용자들이 기능을 100% 활용하고 꼭 필요한 앱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도록 선보였다. 이를 계기로 사용자들의 삶을 더욱 스마트하게 변화시켜주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더욱 속도를 낼 예정이다.

안소연 팟게이트 이사는 “아이폰은 사용할수록 발견되는 다양한 기능과 무궁무진한 앱이 장점이지만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그 활용도는 사람마다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스마트 달인’을 만들게 됐다”며 “초보 사용자의 입문용은 물론 기존 사용자들도 더 스마트하게 사용하도록, 유저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오늘만 무로-팟게이트’처럼 필수 앱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