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테크, ‘테이크 HD’ 테이크 프로젝트 #4 공개
상태바
kt테크, ‘테이크 HD’ 테이크 프로젝트 #4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1.1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이크 HD 출시기념 박재범과 함께 버라이어티한 스페셜 앨범 발매

고해상도 대화면과 뛰어난 확장성으로 관심을 끌고 있는 kt테크 ‘테이크 HD’의 테이크 프로젝트 #4가 1월 10일 ‘테이크 HD’ 홈페이지(www.itake.co.kr/takehd)를 통해 공개됐다.

‘버라이어티 HD’를 컨셉으로 테이크 HD의 특장점(Real, Fun, Smart, Strong)과 박재범의 다양한 매력을 매칭시켜 다양한 장르의 음원을 담은 맥시 싱글 앨범을 제작하기로 한 것. 이번 앨범은 2월 1일 박재범의 첫 정규 앨범(NEW BREED) 출시에 이어 2월 7일 온라인 음원으로 발매된다.

테이크 HD 스페셜 맥시 앨범은 댄스 버전인 박재범의 앨범 타이틀과 함께 어쿠스틱, 일렉트로닉, R&B 총 4가지 장르의 곡과 색다른 박재범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어쿠스틱 버전의 뮤직비디오가 Mnet을 비롯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테이크 프로젝트’는 독특하고 역동적인 젊은 문화 코드에 새롭게 접근하는 스마트폰 브랜드 ‘테이크’의 프로모션 시리즈로, 지난해에도 ‘싸일런트 디스코 파티’와 ‘프리스타일 랩배틀’ 행사를 진행해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번이 네 번째 프로젝트다.

이명헌 kt테크 팀장은 “노래와 춤뿐 아니라 작사, 작곡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다재다능한 끼를 발산하고 있는 박재범씨의 이미지가 버라이어티한 HD 라이프를 제안하는 스마트폰 ‘테이크 HD’의 이미지와 잘 맞는다”며 “4번째 테이크 프로젝트인 테이크 HD 출시 기념 스페셜 맥시 앨범을 통해 박재범의 버라이어티한 매력을 맘껏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