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케어스, 태블릿PC 보상 서비스 설명회 개최
상태바
앱스케어스, 태블릿PC 보상 서비스 설명회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2.01.05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태블릿PC 보상서비스를 선보인 앱스케어스(대표 윤준호 www.appscares.com)는 오는 24일 서비스 소개 및 전손형 케어 애플리케이션 시연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앱스케어스의 이번 시연회는 국내 최초로 서비스되고 있는 앱스케어스 보상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돕고 직접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태블릿PC 보상 서비스를 활성화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 날 행사에서는 출시된 앱스케어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함께 출시 서비스를 시연하는 순서가 펼쳐지며, 포토존 기념 촬영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또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의 1등, 2등 당첨자를 즉석에서 공개추첨을 통해 발표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앱스케어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앱스케어스 전손형 애플리케이션을 가장 먼저 서비스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시연회, 포토존, 이벤트 즉석 공개추첨 등 다양한 행사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서비스 실시 이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앱스케어스와 국내 태블릿PC 케어 서비스가 한 단계 전진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앱스케어스는 오는 19일까지 앱스케어스 폰케어, 앱스케어스 태블릿PC 보상 서비스 분손형 가입자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앱스케어스 분손형 케어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19일까지 분손형 서비스에 가입한 후, 가입증서를 우편등기로 받으면 참여자격이 주어진다. 오는 23일 개별연락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24일 시연회 장소에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1등 모닝자동차(10명) ▲2등 삼성 스마트TV(15명) ▲3등 애플 맥북에어(20명) ▲4등 30만원상당의 백화점 상품권(30명) 등이 증정된다. 또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또는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선물로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