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카페베네 50개 매장에 ‘센세이션 XL’ 체험존 설치
상태바
HTC, 카페베네 50개 매장에 ‘센세이션 XL’ 체험존 설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12.29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마트폰 제조사 HTC는 스마트폰 ’센세이션 XL’ 출시를 기념, 커피전문점 카페베네 매장에 체험존을 설치하고 약 30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체험존은 수도권 50개 카페베네 매장에 설치되며, 센세이션 XL에 기본 제공되는 비츠바이닥터드레유어비츠(Beats by Dr. Dre urBeats) 이어폰과 이에 최적화된 비츠오디오(Beats Audio) 튜닝을 통한 차별화된 사운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체험존의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센세이션 XL의 체험소감을 덧글로 남기는 이벤트다. 내년 1월 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1명에게 센세이션 XL, 100명에게 올레 뮤직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체험존에 비치된 센세이션 XL의 인증샷을 찍어 이벤트 번호로 전송하거나,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을 남기면 된다. 내년 1월 2일부터 2월 4일까지 매일 1명씩 추첨해 34명에게 센세이션 XL을, 매일 50명씩 총 1700명에게 올레 뮤직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편 센세이션 XL은 HTC가 8월 프리미엄 헤드폰 업체 ‘비츠일렉트로닉스’를 인수해 개발한 뮤직특화 스마트폰으로, 전용으로 제작된 비츠바이닥터드레유어비츠 이어폰 및 비츠 오디오 튜닝을 통해 차원이 다른 모바일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