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소셜스토리 ‘나는 작가다’ 출판
상태바
KT, 올레 소셜스토리 ‘나는 작가다’ 출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12.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스토리를 엮어 책으로 출판하는 소셜스토리 캠페인 진행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개인들의 다양한 스토리를 엮어서 책으로 출판하는 ‘나는 작가다’ 소셜스토리 캠페인이 마무리돼 책으로 출판됐다고 밝혔다.
 
나는 작가다는 지난 9월부터 올레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소셜스토리 캠페인으로 300여 명이 참가해 그 중 93개의 스토리가 선정됐으며 추가로 11월에 진행한 스마트폰 사진공모전 ‘나는 사진작가다’에 출품된 500여 사진 중 33개 작품이 선정돼 총 126명의 글과 사진이 책으로 출판됐다.
 
나는 작가다 캠페인은 좋은 스토리와 새로운 작가를 발굴하고 소셜 미디어 상에서 나누던 이야기들을 온오프라인으로 확산시키자는 것으로 그때와 그곳이라는 주제에 맞춰 참가자들이 작성한 스토리 중 라이크(Like)가 많은 것들이 선정됐다.
 
나는작가다 소셜스토리 캠페인은 많은 페이스북 사용자들이 온라인상에 모여 직접 책을 만들었다는데 의의를 두고 있으며, 인세 수익금 전액은 굿네이버스에 기부된다.
 
KT는 예스24와 제휴를 통해 12월 21일부터 31일까지 양사의 페이스북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중 선착순 500명에게 2012년 소셜다이어리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카페라떼 기프티쇼, 도서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출판된 책은 전국 오프라인 서점이나 올레 페이스북을 통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고 올레이북(ebook.olleh.com)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