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프라다, ‘프라다폰 3.0’ 공개
상태바
LG전자·프라다, ‘프라다폰 3.0’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12.1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대표 구본준 www.lge.co.kr)와 프라다(PRADA)가 양사간 세번째 협력으로 탄생한 ‘프라다폰 3.0(PRADA phone by LG 3.0)’을 영국 런던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프라다폰 3.0’은 프라다 특유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800니트 디스플레이 등 LG전자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블랙 색상을 적용한 ‘프라다폰 3.0’은 전면에는 풀 터치스크린을, 뒷면에는 프라다 고유 패턴으로 불리는 천연가죽 무늬의 사피아노(Saffiano) 문양을 적용해 프라다의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철학을 담아냈다. 특히 모서리각을 강조한 날렵한 디자인과 버튼 최소화로 미니멀리즘을 극대화했다.

LG전자만의 독자적인 ‘플로팅 매스 기술(Floating Mass Technology)’을 적용, 전면이 떠있는 것처럼 보여 8.5mm 초슬림 두께가 실제보다 더 얇게 느껴진다.

이 제품은 흑백의 UI를 탑재해 기존의 칼라 안드로이드 OS UI와 달리 색다른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프라다폰 3.0’은 진저브레드 운영체제, 1.0GHz 듀얼코어, 듀얼밴드 와이파이로 빠른 응답속도와 자유로운 인터넷 환경을 지원하는 등 높은 성능을 갖췄다.

LG전자는 ‘프라다폰 3.0’과 함께 프라다가 디자인한 휴대폰 거치대와 블루투스 이어셋 등 프라다 전용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