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테크, ‘테이크’ 스마트폰 전 모델 업그레이드
상태바
kt테크, ‘테이크’ 스마트폰 전 모델 업그레이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1.11.2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터리 성능 개선·앱 실행 속도 향상

kt그룹의 단말기 제조사인 kt테크(대표 김기철 www.itake.co.kr)는 자사의 스마트폰 브랜드인 ‘테이크(TAKE)’ 전 모델을 대상으로 운영체제(OS)와 소프트웨어 버전 업그레이드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연말까지 업그레이드를 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t테크가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을 강조해 출시한 테이크 스마트폰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테이크’부터 ’테이크 2’, ‘테이크 야누스’ 및 최근 출시한 ‘테이크 타키’까지 총 4종이며, 이번 업그레이드는 해당 모델 모두 적용된다.

‘테이크 2(KM-S120)’는 프로요에서 진저브레드OS 업그레이드를 통해 간편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향상된 배터리 관리 기능 등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1.5GHz 듀얼코어 스마트폰인 ‘테이크 야누스(KM-S200)’는 진저브레드 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최신 소프트웨어 버전을 적용하면 배터리 성능 개선, 애플리케이션 실행 속도 향상 등 시스템이 안정화되고 처리속도가 빨라져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출시한 ‘테이크 타키(KM-S220)’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배터리 성능 개선이 개선됐으며, ‘테이크(KM-S100)’는 추후 진행될 진저브레드OS 업그레이드에 앞서 잠금 해제 화면 변경, 올레 와이파이 최적화 등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업그레이드는 kt테크 홈페이지(www.kttech.co.kr)에서 모델별로 업그레이드 매니저 프로그램, 와이파이 업그레이드(‘테이크’, ‘테이크 타키’)를 받거나, 직접 AS센터를 방문해서 할 수 있다.

kt테크는 연말까지 업그레이드를 한 고객들 중 선착순 3만 명에게 비타500, 스타벅스 커피, 파리바게트 상품권, 올레뮤직 다운로드권, CGV 영화 예매권 중 1가지 경품을 제공하고, 응모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최신 DSLR 카메라를 증정하는 ‘업그레이드 테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기철 kt테크 사장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테이크 스마트폰의 더욱 빨라진 속도와 향상된 성능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스마트폰 대중화에 맞춰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한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테이크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